협회 회장단 - 부석종 해군참모총장 간담회 개최

730, 협회 회장단은 신임 해군참모총장을 방문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.


문정일 회장은 먼저 신임 참모총장의 취임을 축하하며, 해군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명하였으며, 부석종 참모총장은 SMART NAVY 구축, 그리고 <필승해군, 선진해군> 구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, 이 과정에서 해군의 전통, 문화를 계승, 발전시키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.

 

문정일 회장은 현역과 예비역의 긴밀한 교류를 위해 참모총장이 적극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, MADEX, 해군 주관 전승기념행사에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임을 약속하였습니다. 아울러 해군협회 - 해군본부간 반기 1회 간담회 개최, 협회 주관 안보세미나 등 행사에 해군 현역의 적극적 참여 및 해군 홍보 차원에서 퇴역함정 관리 내실화 등을 건의하였습니다.

 

부석종 참모총장은 해군협회의 건의 및 당부사항에 긍정적인 답변을 하였으며, 금년 10월 함상토론회를 포함한 각종 행사에 해군협회가 적극적인 참여 및 역할을 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.

 

부석종 대장은 해군2함대사령관, 해군사관학교장, 합참 군사지원본부장을 역임하였으며, 지난 4월 제34대 해군참모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.

20200730 해군발전협회장 접견 DSC_5295.jpg20200730 해군발전협회장 접견 DSC_5301.jpg
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
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.로그인
화살표TOP